본문 바로가기

안랩人side/포토안랩

마트경력 10년차 독신남이 마트에서 만난 무제한 PC A/S 패키지

할인 마트라고 하면 주로 식품, 각종 생활 용품과 같은 생필품을 주로 떠올리게 됩니다. 거의 모든 대형 할인 마트에 가전 매장이 있지만 주로 TV, 냉장고, 에어컨, PC 등 우리가 생활에서 매일 마주치는 제품들을 팔고 있죠.

하지만 여기에서 PC 보안과 관리 서비스 패키지를 만나신다면 어떨까요? 아마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을 텐데요, PC야말로 우리 생활에서 떼놓을 수 없는 생필품이고 디도스 공격 등 보안 위협 및 침해 시도는 점점 지능화하고 범죄화하는 지금 추세에, 실제로 보안 위협 이외에 PC가 갑자기 느려지고 인터넷 연결이 멈춰버리는 등의 문제가 생기면 어느 정도 PC에 자신이 있는 사람들도 당황하게 마련입니다. 이럴 때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 있다면 이보다 더 우리 생활에 가까울 수밖에 없는 생필품이 또 있을까요?

이런 점을 알리기 위해, 안철수연구소는 7월 23일 홈플러스 안산점에서 특별 매대를 설치해 개인용 종합 PC관리 서비스인 'V3 365 클리닉 PC주치의'(http://v3clinic.ahnlab.com) 패키지를 알리는 행사를 했습니다. 여기에 '마트 경력 10년차 독신남' 안랩맨이 다녀왔습니다. 이 행사는 25일까지 안산 홈플러스 매장에서 계속 됩니다.

무빙워크를 따라 내려가니 안철수 박사가 여유있는 미소로 맞이 합니다.   

모든 PC 문제를 안철수연구소의 믿을 수 있는 PC전문가가 원격으로 손쉽게 해결해주는 'V3 365 클리닉 PC주치의'를 알리기 위한 준비에 분주합니다.

모습을 드러낸 안내 부스

아름다운 알리미님과도 한 컷

많은 분들이 PC문제를 이미 겪으신 듯 문의가 이어졌습니다.

새롭게 등장한 생필품(!), 'V3 365 클리닉 PC주치의'가 널리 알려지길 바라며, 사용자들이 보내신 사용후기를 소개하며 마치겠습니다~ 

[주부 사연] 컴맹 주부의 PC주치의로 자녀 인터넷 강의 살리기
작성자 : esther61 님 / 인천 거주

저는 50대 주부라 거의 컴맹에 가깝고, 아이 또한 아직 어려서 숙제나 인터넷 강의 수강 정도라 복잡한 컴퓨터 프로그램에 대해선 잘 모릅니다. 그래서 잘못하여 필요한 거 지울까 봐 항상 건드리는 것조차 조심합니다. 그런데 어느 날 잘 수강하던 인터넷 동영상이 안되는 거에요. 그것도 하필 시험기간 다 돼서요. 그래서 업체에 문의하여 하라는 대로 다하고, 원격지원도 받아보고 인터넷선도 확인까지 했는데 다 이상 없다고 하는 거에요. 그러던 중 옛날부터 가입되어 있던 안철수연구소에서 날아온 한 통의 메일. 거금(?)을 들여 컴퓨터 프로그램 전부를 지우고 다시 깔기 전에 마지막으로 희망을 걸어보기로 했습니다. 안철수연구소였기 때문입니다.

다행히 선택되어 기회를 갖게 되었는데, 너무 허무했습니다. 한 달 동안 어떻게 하나 고민했던 것을 15분만에 해결해 주시는 거에요. 역시 안철수연구소였습니다.

저 같은 주부님들. 특히 아이들이 어려서 컴퓨터에 대해 잘 몰라 무슨 문제가 생기면 겁부터 나서 만지지도 못하는 분들. 컴퓨터 서비스부터 받으려고 하는데, 세상이 무서워 아무한테나 맡길 수도 없고, 한번 서비스 출장 받으면 최소한 몇 만원 드는 것을, 믿음이 가고 경제적이고 시간도 절약하고 간편하게 모든 것을 해결 할 수 있는 PC주치의를 활용하면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고령층 사연] 갑자기 느려진 PC, 원격 A/S로 해결
작성자 : dph1109 님 / 경기 거주

V3 를 사용한 지 일년이 다 돼 갑니다. 사용 후기로 인사도 드렸던 적이 있습니다. 돌이켜 보면 가입하고 지금까지 이렇게 좋은 환경에서 PC를 사용해본 적이 없답니다.

전에는 PC에 이상이 있으면, 회사 다니는 아들이 주말에 시간 있을 때 와서 봐주곤 했지요. 다녀가도 내 마음에 만족할 큰 변화를 못 느꼈어요. 속도의 개선은 별로 안된 것 같고, 컴 하는 동안 자주 뜨는 "오류" 메시지는 여전히 뜨고 했었지요. 하지만 원격 서비스를 만나고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이제는 아들 녀석 컴퓨터 문제도 제가 해결해 주고 있습니다. 한 달 전쯤에는 며늘 아가가 나에게 "아버님! 전에 말하시던 안철수님의 V3 좀 부탁하면 안 될까요? 컴퓨터가 너무 너무 느려서요!" 그래서 주저하지 않고 원격을 신청했더니 그 느린 컴퓨터를 그 긴긴 시간 동안 꼼꼼히 정리하고 치료해 주셨답니다.

제가 느낀 PC주치의 서비스의 장점들은 이러합니다.

첫째는 정말 저렴하다는 것!
1년에 3대의 컴을 책임져 주니까 3대가 12개월씩의 혜택을 받으니까 결국 36개월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월 1400원 정도의 비용밖에 지불하지 않는 것입니다.

둘째는 원격지원입니다.
PC를 잘 다루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는 이보다 더 편리한 서비스는 없을 것입니다. PC를 아는 사람도 편리하기는 마찬가지겠죠. 그것도 언제나 원하는 시간에 치료해 주니까요.

셋째는 프로그램을 재설치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입니다.
윈도우즈를 다시 설치하지 않아도 되는 것이 제일 좋답니다. 포맷을 하고 나면 내가 사용하는 다른 많은 프로그램을 다 설치한다고 생각해보면 머리가 무거워집니다.

넷째는 국내의 최고 PC 보안 전문가들이 내 컴퓨터를 관리해 준다는 것입니다.
국내 최고의 실력자를 내 컴퓨터의 주치의로 모실 수 있다는 것은 정말 행복한 일입니다. 그 분들이 직접 PC에 찾아와서 모든 고장의 원인을 찾고 즉시 치료해 주니까 더 없이 고맙고 감사할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