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人side/안랩컬처

가래떡데이 함께 즐긴 안랩 페친의 반응은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11. 29. 07:00

2012년 11월 09일 판교 안랩 사옥에서 11월 11일 가래떡 데이를 기념하여 직원들이 가래떡을 함께 나눠 먹는 행사가 열리는 동안 안랩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AhnLabOfficial)에서는 안랩 페이스북 친구를 대상으로 “함께 나누는 가래떡데이”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이벤트에 당첨된 이승엽씨, 김수정씨가 가래떡데이를 기념하고 다른 페이스북 친구들과 즐거움을 나누기 위해 사진과 짧은 소감을 직접 보내주었다. 

모두에게 11월 11일이 가래떡데이가 되는 그 날을 기다린다 – 이승엽

학교에서 선후배, 동기들과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움직이려는 순간에 떡케익이 배달됐습니다. 따뜻하게 배달된 떡케익을 맛있게 나누어 먹고 든든하게 하루 동안 열심히 수업을 듣고 동아리 활동도 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는 모두에게 11 11일이 빼빼로데이가 아닌 가래떡데이, 농민의 날로 기억되길 바랍니다 ^^


11 11일이 농민의 날이라는 것을 앞장서서 알리겠다 – 김수정


안랩에서 보내주신 따끈따끈한 떡케익으로 추운 날씨에 가족, 친구들과 함께 나눠먹으며 따뜻하고 훈훈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아울러 매년 11월 11일은 농민의 날이라는 걸 다시 한번 알게 된 소중한 계기가 되었습니다. 우리 농산물을 사랑하고 아끼는 마음이 이번 "함께 하는 가래떡데이"이벤트를 통해 잘 전해진 것 같습니다. 


앞으로 지인들에게 농민의 날을 앞장서서 알리고 다녀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됐습니다. 이처럼 뜻깊은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뻤고 향후 안랩이 어떤 다양한 활동을 보여줄지 많이 기대됩니다. 계속해서 적극 관심!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hn


사내기자 유남열/ 안랩 커뮤니케이션팀 연수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