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속으로/세미나

'안랩 파트너 데이 2017' 그 현장 속으로!

안랩 보안세상 2017. 1. 25. 13:22

124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안랩 파트너 데이 2017’이 개최됐습니다.


안랩 파트너 데이 2017’은 

2017년 안랩의 사업 전략과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 채널 정책을 파트너사와 공유하는 행사입니다.




어떠셨는지 궁금하시죠? 지금 바로 24일에 진행된 안랩 파트너 데이 2017’ 현장을 공개합니다!



먼저, 행사장에 입장하기 전에 입구에서 명찰을 받아야 합니다



행사장 안으로 들어가니 많은 분이 참석하셨습니다.



먼저, 권치중 대표의 인사말로 행사가 시작됐습니다.

권치중 대표는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은 변화 속에서도 변하지 않는 안랩의 사업 기조"라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각 세션 별 발표가 진행됐습니다

첫 번째로 안랩 미래기획실의 정진교 실장이 ICBM(IoT, Cloud, Big Data, Mobile) 등 4차 산업혁명 핵심기술에 대한 최신보안 위협과

이를 대응하는 안랩의 보안 전략을 소개했습니다.



모두 집중해서 듣고 계신 모습입니다다양한 주제로 세션 발표가 계속해서 진행됐습니다. 








두 번째로 EP(엔드포인트 플랫폼) 사업부 총괄 강석균 전무는 '변화와 혁신' 전략 하에

EP(Endpoint Protection) 플랫폼 제공업체로서의 기반을 다지는 한 해를 만들겠다고 EP 사업부의 목표를 제시했습니다.



계속해서 EP 영업본부 배민 상무와 EP 기술지원본부 임영선 상무가 발표를 이어갔습니다.


배민 상무는 2017년 채널 정책 및 파트너 프로그램을 발표했습니다. 

임영선 상무는 기술지원 고도화와 교육 프로그램 세분화 등 파트너 역량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공유했습니다.




 안랩 파트너 데이 2017’는 2017년의 최신 보안 트렌드와 안랩만의 사업 전략 등을 알아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2017년에도 안랩은 안전해서 더욱 자유로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Ahn.

 

 

 

이승연 / 안랩 커뮤니케이션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