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개통한 신분당선 타고 안철수연구소 가는 길

안랩人side 2011.11.18 07:00
10월 28일 고대하던 신분당선이 드디어 개통되었습니다. 이로써 강남역에서 판교역까지 이동 시간이 약 15분이라는 마법 같은 일이 벌어졌습니다. 이에 발맞추어 오늘은 판교역에서 안철수연구소까지 오는 길을 소개하겠습니다. 판교역에서 안철수연구소까지는 걸어서 10분이 채 안 걸린답니다.^^
새로 건축한 판교역의 웅장함에 넋을 잃지 마시고, 1번 출구로 발걸음을 옮겨주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편리한 에스컬레이터 대신 계단으로 올라가보려고 합니다. 안랩인은 튼튼한 하체를 가졌답니다!
1번 출구로 나오면, 우측에 판교역이라는 표시가 보입니다. 표시를 기준으로 우회전합니다.
그리고 직진을 하다보면 횡단보도가 나옵니다. 무단횡단은 절대 금지!
횡단보도를 건너면 왼쪽 45도 위치에 쌍둥이 건물이 보입니다. 그 중 왼쪽 건물이 안철수연구소입니다.
횡단보도를 건넌 후 계속 직진하면 됩니다. 판교 테크노밸리에는 아직 건축 중인 건물과 지금 막 지은 건물이 많습니다.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건물을 감상하며 계속 앞으로 갑니다.
그렇게 직진하다보면 신호등이 없는 횡단보도가 나옵니다.
횡단보도를 지나 계속 직진을 하면 개나리교가 나오고 
이 다리를 건너면 'AhnLab'이라는 로고가 붙은 안철수연구소 판교 사옥이 보입니다.
판교 사옥을 향해 걷다보면 그 앞에 안철수연구소 버스 정류장이 있습니다.
드디어 안철수연구소 사옥 회전문이 나타났습니다. 
1층 로비에서 오른쪽 계단을 오르면 방문자 등록을 할 수 있는 2층 안내 데스크로 연결됩니다. 
모던한 매력을 맘껏 발산하는 동시에 절제미가 돋보이는 계단 모습입니다.
계단을 올라가면 정면에 2층 안내 데스크가 보입니다.
드디어 2층 안내 데스크에 도착했습니다. 이 곳에서 방문자 등록을 하면 됩니다. 안철수연구소 오는 길 참~ 쉽죠잉? Ahn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