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NW사업이 파트너와 함께 성장하는 방법 ① 작지만 역량 있는 강소기업 파트너, 지노아이티

안랩人side 2020. 9. 23. 14:14

[안랩 NW사업이 파트너와 함께 성장하는 방법]

 작지만 역량 있는 강소기업 파트너, 지노아이티

 

안랩은 고객 여러분에게 다양한 보안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중 오늘의 주인공인 안랩 NW사업은 안랩의 EPN사업부 내 네트워크 보안 제품 및 솔루션을 기획 및 제공하는 부서입니다. 차세대 방화벽, 네트워크 침입방지시스템, 디도스 공격 방어 솔루션 등 다양한 네트워크 보안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안랩 NW사업은 작지만 역량 있는 파트너 사 분들과 함께 사업을 진행해오고 있는데요. 안랩 NW사업의 파트너를 만나보며 안랩 NW사업이 어떻게 다양한 파트너사와 시너지를 만들어가고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이번 시리즈 기사에서는 세 곳의 안랩 NW사업 파트너사를 만나볼텐데요, 오늘은 안랩 NW파트너인 지노아이티의 인터뷰로 안랩 NW사업이 강소기업과 함께 성장하는 방법에 대해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노아이티 김희방 대표

 

Q. 지노아이티는 어떤 회사인지 소개 부탁드립니다!

A. 저희 지노아이티는 안랩 NW파트너 ‘D-VAR(Direct Value Added Reseller)’로서 여러 산업군에 네트워크 보안 시스템을 구축 및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3년에 설립된 지노아이티는 규모는 작지만 뛰어난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강소기업입니다.

 

작은 회사에게 믿음을 주는 안랩

지노아이티 사무실

Q. 안랩 NW사업과의 파트너십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A. 
보안업계에서 사이즈는 역량을 왜곡시키는 여러 요인 중 한가지입니다. 그래서 사이즈가 작은 회사에 큰 믿음을 주는 벤더는 시장에 많지 않았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안랩은 저희와 같이 역량은 있지만 규모가 작은 회사에게 믿음을 주는 벤더였습니다. 믿음을 주는 안랩 NW사업과 함께 네트워크 보안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파트너사로 계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역량 강화의 든든한 기반, 다양한 지원 정책

 

업무를 진행하는 지노아이티 직원들

 

Q. 안랩의 파트너사가 되어 좋은 점은 무엇이 있었을까요?

A. 안랩의 파트너가 되기 전부터 지노아이티는 공공분야에서 작지만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NW파트너로 활동하면서 안랩 NW사업으로부터 다양한 지원을 받아 그 영향력을 더욱 확대시킬 수 있었습니다. 안랩의 통합적인 지원 정책은 다른 벤더 사와는 통합이라는 측면에서 차이점이 있었는데요.

16년, 18년 성과에 따른 수상 트로피


네트워크 보안 제품과 관련한 기술적인 지원과 영업적인 측면에서의 지원은 저희의 역량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강화된 역량에 힘입어 지노아이티는 2016년 그리고 2018, 안랩 NW파트너사 중 가장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기도 하였습니다.

 

탄탄한 기술력으로 더 나은 미래를 꿈꾸다

지노아이티 직원들

지노아이티는 기술력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회사입니다. 그리고 안랩의 기술 지원 덕분에 더 높은 수준의 기술력을 가질 수 있게 되었죠. 탄탄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지노아이티의 작지만 큰 힘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안랩과 지노아이티의 성공적인 협업이 계속 이어져 강소기업의 상징적 가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려 합니다.

 

안랩 NW사업은 기술적, 영업적 지원 정책을 통해 강소기업인 NW파트너, 지노아이티와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왜곡되는 요소들을 배제하고 순수하게 역량만으로 업체를 평가한 안랩 NW사업, 그리고 배움의 자세로 끊임없이 기술역량을 개발해온 지노아이티가 만나 큰 시너지 효과를 발생시킨 것 같은데요. 앞으로 NW파트너 지노아이티의 활약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다음 글에서는 안랩 NW사업 파트너 에코넷시스템과의 인터뷰로 돌아오겠습니다!

 

 

* 안랩 ‘NW파트너 지노아이티의 이야기를 더욱 자세히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영상을 클릭해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