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9

(6)
안랩 NW사업이 파트너와 함께 성장하는 방법 ③ 토탈 IT 솔루션을 제공하는 NW파트너, 타임게이트 [안랩 NW사업이 파트너와 함께 성장하는 방법] ③ 토탈 IT 솔루션을 제공하는 NW파트너, 타임게이트 퍼즐 게임을 할 때 꼭 마지막 한 조각을 찾지 못해서 곤란하셨던 경험, 한 번쯤은 있으실 겁니다. 꼭 필요로 하는 한 가지가 없어서 애가 타는 경우는 비단 게임을 할 때만 적용되는 상황은 아닙니다. 기업의 운영과 성장에 있어서도 중요한 ‘한 가지’가 부족한 경우가 있죠. IT 솔루션 제공 업체 타임게이트는 과거에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한 ‘한 조각’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안랩의 NW파트너가 되며 타임게이트가 가지고 있던 고민을 해결하고 원하는 방향으로 회사를 운영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안랩 NW사업 파트너사 인터뷰 시리즈의 마지막 시간에서는 안랩의 NW파트너로서 활동해온 ‘타임게이..
BoB(Best of the Best), 그거 제가 한 번 해보고 싶습니다 🙋‍♀️ 지난번 영상에서, 차세대 보안 리더를 위한 BoB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렸는데요! BoB 경험이 취업에 어떤 도움이 되는지, BoB 프로그램의 혜택은 무엇인지 알려드립니다!👍 (+ 면접 꿀팁도 알려드려요!) BoB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또, 보안분야에 취업 생각이 있다면? 지금 바로, 영상 클릭클릭 ^__^ 삼평동연구소 스마트폰, 컴퓨터 안 쓰시는 분 거의 없으시죠? 조금만 더 알고 쓰면 스마트한 IT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컴퓨터, IT 그리고 보안에 대한 이야기를 쉽고 재미있게 나누고자 합니다 ◈ www.youtube.com
안랩 NW사업이 파트너와 함께 성장하는 방법 ② 안랩 NW사업의 오랜 동반자, 에코넷시스템 [안랩 NW사업이 파트너와 함께 성장하는 방법] ② 안랩 NW사업의 오랜 동반자, 에코넷시스템 여러분에겐 10년 이상 연락을 이어가는 소중한 인연이 있으신가요? 아무리 친한 관계라도 그 관계를 10년 이상 유지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죠. 그렇다면 기업과 기업간의 관계는 어떨까요? 이해 관계가 직접적으로 얽혀있는 기업의 세계에서 오랜 기간 ‘동료 같은’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쉬운 일만은 아닙니다. 안랩 NW사업의 NW파트너 프로그램은 기업 간의 관계도 오랜 기간 끈끈하게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안랩 NW사업 파트너사 인터뷰의 두번째 시간에는 안랩이 네트워크 보안 사업을 시작할 때부터 안랩 NW파트너로 활동해온 ‘에코넷시스템’ 이준희 대표와의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인터뷰로 안랩 ..
안랩 NW사업이 파트너와 함께 성장하는 방법 ① 작지만 역량 있는 강소기업 파트너, 지노아이티 [안랩 NW사업이 파트너와 함께 성장하는 방법] ① 작지만 역량 있는 강소기업 파트너, 지노아이티 안랩은 고객 여러분에게 다양한 보안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중 오늘의 주인공인 안랩 NW사업은 안랩의 EPN사업부 내 네트워크 보안 제품 및 솔루션을 기획 및 제공하는 부서입니다. 차세대 방화벽, 네트워크 침입방지시스템, 디도스 공격 방어 솔루션 등 다양한 네트워크 보안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안랩 NW사업은 작지만 역량 있는 파트너 사 분들과 함께 사업을 진행해오고 있는데요. 안랩 NW사업의 파트너를 만나보며 안랩 NW사업이 어떻게 다양한 파트너사와 시너지를 만들어가고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이번 시리즈 기사에서는 세 곳의 안랩 NW사업 파트너사를 만나볼텐..
BoB(Best of the Best), 차세대 보안 리더가 되고싶다면?! 😎 보안 관련 경험을 쌓고 공부해 보고 싶은데...할 수 있는 게 없을까...😭 ??? : 뭐가 없어!(버럭) KITRI(한국정보기술연구원)에서 주관하는 BoB 프로그램을 아시나요? 경험자가 풀어놓는 이야기, 한번 들어보실래요?! 과제,프로젝트 같은 이야기들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3 삼평동연구소 스마트폰, 컴퓨터 안 쓰시는 분 거의 없으시죠? 조금만 더 알고 쓰면 스마트한 IT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컴퓨터, IT 그리고 보안에 대한 이야기를 쉽고 재미있게 나누고자 합니다 ◈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