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자이벤트

가족모델 선발 V3 365 이벤트 일문일답

 올해 6월은 스물 한 살 청년이 된 V3가 탄생한 달입니다. 그 동안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를 담아 국내 소프트웨어 사상 처음으로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습니다. 이미 아시겠지만, 안철수연구소는 V3 개발 21주년을 맞이하여 가족모델 선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에 궁금한 사항을 일문일답으로 풀어보겠습니다.

Q: 이벤트 진행 기간은?
A: 6월 8일에서 21일까지, 2주에 걸쳐서 진행이 됩니다.

Q: 이벤트의 내용은?
A: 그동안 온라인 서비스 형태로 제공되던 'V3 365클리닉'을 개인 및 가정용 패키지로 출시하게 되어, 이의 얼굴이 되어 줄 가족모델을 찾고 있습니다.

                                       [초창기 V3 패키지]                              


 

                 [최근 출시한 기업용 V3 Internet Security 8.0 패키지] 
 
Q: 이벤트 기획 취지는 무엇입니까?
A: 개인 및 가정용 V3 패키지의 컨셉을 가족으로 정하고 고객과 함께 만들어 간다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습니다.

Q: 이와 비슷한 사례가 있나요?
A: 아니오. 국내 소프트웨어 업계에서 제품 패키지의 모델을 일반인 대상으로 공모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Q: 지원 자격은 어떻게 되나요?
A: V3 고객은 물론 일반인 중 5~15세 자녀를 둔 3~4인 가족이라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습니다.

Q: 선발 혜택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A: 1등 1가족은 100만원권 여행상품권과 ‘V3 365 클리닉’평생회원권을 받고, 2등 1가족과 3등 3가족은 놀이공원 이용권 및‘V3 365 클리닉’패키지를, 참가상 10가족은‘V3 365 클리닉’패키지를 받게 됩니다.
 
Q: 발탁된 가족모델은 어떤 활동을 하게 되나요?
A: 1차 서류심사, 2차면접에 걸쳐 선발된 1등 가족은 'V3 클리닉' 모델로서 제품 패키지 및 웹사이트에 등장할 예정입니다.

Q: 접수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A: 간단한 가족 소개와 함께 최근 3개월 이내에 촬영한 2~3장의 가족 사진을 이메일(photo-event@ahnlab.com)로 접수하면 됩니다.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안철수연구소 홈페이지(http://kr.ahnlab.com/info/event/2009/model/)에서 확인 해 볼 수 있습니다. 가족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