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랩人side/포토안랩

최신 보안 이슈 한눈에 보여준 보안 컨퍼런스 현장

10월 25일, 보안 전략 강연과 솔루션 전시, 온라인 생중계가 한데 어우러진 'AhnLab ISF 2012'가 1200여 명이 현장에 참석하고 인터넷 생중계로 4천여 명이 지켜보는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그 뜨거웠던 현장을 다시 조명해보자!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1200여 명이 참석하여 안랩의 솔루션과 차세대 보안 전략에 대한 깊은 관심을 보였다. 오프닝 공연으로는 '코리아 갓 탈렌트'에 출현한 PID그룹이 레이저 퍼포먼스를 통해 해커와의 전쟁을 묘사하였다.

전 좌석을 가득채운 참석자들이 "보안 패러다임의 변화 및 안랩의 차세대 보안 전략"이라는 주제의 키노트를 경청하고 있다. 나날로 치밀해지는 사이버 공격과 이에 대응하기 위한 강력한 솔루션이 필요한 현 상황에서 우리가 취할 수 있는 효과적인 보안 전략인 무엇인지를 고심하게 하는 시간이었다.   

세개의 트랙으로 운영된 세션에서는 개인정보보호 기술방안을 비롯해서 BYOD 정책에 따른 보안 전략, APT 대응 프로세스 등 다채로운 주제로 보안영역에 대한 핫이슈를 다루었다(트랙 A: Privacy & Compliance, 트랙 B: Smart Security, 트랙 C: Next-Generation Security).

안랩의 솔루션 라인업을 보여준 전시부스에서는 행사시간 동안 사람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았다. 부스 방문자들은 제품 설명과 시연을 통해 솔루션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었다.

전시부스와 별도로 행사장 로비 중앙에서는 안랩과 파트너사의 솔루션을 소개하는 5분 PT 세션이 이루어졌다. IT 트랜드와 솔루션의 기능설명 중심으로 발표가 이루어졌으며, 발표 내용의 일부분을 활용하여 Quiz 시간도 마련되었다.  

Quiz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었다. 푸쉬머신 이벤트는 전시부스를 방문하여 스템프를 받으면, 게임기기를 활용하여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주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현장에서 많은 사람들이 게임기기 앞에서 긴 줄을 서서 기념품을 받을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고 했다. 

 

이번 AISF 행사에서 안랩은 자사와 파트너사, 1000명이 넘는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안랩은 이번 행사를 통해 얻은 값진 경험과 지식을 보다 발전된 솔루션 개발에 적용할 수 있도록 약속하면서, 힘차게 화이팅을 외쳤다. Ahn


사내기자 방지희 / 안랩 세일즈마케팅팀

지금 20대의 청춘을 사람들과의 소중한 만남으로 채우고 싶습니다.
글을 통해 타인의 마음을 읽고,
글을 통해 타인의 마음을 움직이는 기자가 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