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랩人side/포토안랩

글로벌 컨퍼런스에서 빛난 안랩의 APT 대응 기술

글로벌 보안 기업 안랩이 6 10일부터 13(현지 시각)까지 미국 워싱턴DC에서 열린 글로벌 보안 컨퍼런스인가트너 시큐리티 & 리스크 관리 서밋 2013’에 참가했습니다.

 

‘가트너 서밋은 세계 최대의 시장조사기관 가트너가 주최하는 글로벌 보안 컨퍼런스로, 안랩은 작년에 이어 아시아 최초로 2회 연속 참가하였습니다. 

 

 

 

안랩은 수많은 글로벌 보안 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전시장 한 코너를 차지했습니다. 올해 행사에서는 IT 환경이 클라우드 / 모바일 / 빅데이터 / 소셜 등 방향으로 진화함에 따라 기업 보안환경도 거기에 맞게 새롭게 발전해야 한다는 방향성에 대한 주제가 논의되었습니다


안랩은 그에 맞추어 APT 공격에 대한 최신 트렌드와 APT 대응 전문 솔루션안랩 MDS’를 집중 소개했습니다안랩 MDS 소개 브로셔와 APT 공격이 어떤 것인지 쉽게 설명해놓은 브로셔도 함께 전시했습니다. 

 

  

 

미국에 APT 공격에 대한 위협이 높아지며 안랩의 APT 공격 대응 솔루션인 안랩MDS에 많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특히 안랩 MDS는 올해초, 세계적 권위의 정보보안 어워드인인포 시큐리티 글로벌 엑설런스 어워드에서신제품 출시부문 동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특히 ‘안랩 MDS’는 더욱 정교하고 신속하게 악성코드를 분석할 뿐만 아니라 최근 급증하는 제로데이 공격도 놓치지 않고 감지하는 세계적으로 앞선 기술력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

 

APT 대응 솔루션 안랩 MDS를 찾는 바이어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열심히 안랩 MDS를 소개하는 우리의 안랩인~!

 

 

 

전시장 곳곳에서 안랩의 기념품을 들고 다니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안랩은 이번 컨퍼런스에서 미국에 안랩의 기술력을 선보이고, 점차 증가하는 미국 내 APT 관련시장에서 솔루션 인지도 향상과 비즈니스 활성화를 기대할 수 있었습니다. 안랩인의 열정과 희망을 갖고 최선을 다한다면 미국뿐만 아니라 더 넓은 시장에 안랩의 위상을 드높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합니다. Ahn

 

사내기자 홍성지 / 안랩 커뮤니케이션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