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자이벤트

[오픈 이벤트] "보안세상" 4행시를 지어주세요.


세상 사람들과 소통하는 블로그 사보로 함께 합니다.

보다 안전한 세상을 향한 안철수연구소의 사보 "보안세상"이 블로그로 새롭게 탄생했습니다. '보안세상(報Ahn세상)'은 '보안이 우리 생활의 일상이 되어 안전하고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가는 커뮤니케이션 블로그'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블로그로 사보를 개편한 이유는 여러분들과 함께 안전한 세상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좀 더 가까이 다가서서 살아가는 이야기를 나누고 싶기 때문입니다. 외부의 시각으로 500여명의 안랩인들은 어떻게 생활하고 있는지를  투명하게 보여드리고, 기업문화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아주 쉽게 전달해 드리고자 하오니, 앞으로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이번 오픈을 맞아 여러분들이 참여할 수 있는 작은 오픈 이벤트를 마련하였습니다. 여러분들의 톡톡튀는 아이디어로, "보안세상"이란 네 글자를 이용해 재미있고 멋진  4행시를 지어주세요. 4행시 이벤트에 참가해 주신 분들 중 10명을 선정하여 여러분들이 편안하게 읽으실 수 있는 안랩 관련 흥미로운 책과, 슬림하고 귀여운 마우스를 선물로 드립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보안세상] 4행시 이벤트

# 응모기간 : 2009년 3월 23일(월) ~ 4월 19일(일)

# 응모방법 : 이벤트 포스팅에 댓글 또는 트랙백으로 [보안세상] 4행시를 지어주세요.

# 상품
  - 재치상 (5명) : 단행본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이름 안철수연구소",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영혼이 있는 승부" 중 택1
  - 멋져상 (5명) : 안랩 로고가 새겨진 마우스




# 당첨자 발표는 4월 22일(수)에 블로그에서 발표합니다.
 

활기차고 행복한 하루를 만들어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