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랩人side/포토안랩

업무 중 우리 팀에 찾아온 피자 습격 사건의 전말

1 어느 목요일, 안랩 연구혁신팀과 경영기획팀에 깜짝 손님이 찾아왔습니다.

 

점심 때 먹은 음식이 소화되어 살짝 허기질 바로 그 시각! 모두가 공감하는 바로 그 마의 시간에 때마침 그 이름도 찬란한 피자가 배달되어 온 것이죠.^^

 

이 두 팀은 아름다운 토요일’ 행사 속 작은 이벤트였던 '얼리버드 이벤트' 기간, 그러니까 물품 기증 1차 기증 마감일 전에 팀 전원이 기증에 참여하여 팀의 단결력을 보여준 팀입니다. 아름다운 토요일의 취지를 잘 살려 솔선수범한 두 팀에게 주어진 맛있는 보상, 아름다운 피자가 배달된 것이지요. 

 

 

 

먼저 찾아간 6층! 그 이름만 들어도 즐거운 피자 습격(^^)에 연구혁신팀 팀원들의 얼굴에 행복한 미소가 떠나질 않습니다.

 

 

팀원 기증 참여율 100%에 빛나는 단결력의 비결은 피자 한 쪽도 그냥 먹지 않는 훈훈한 팀 분위기 덕분이 아닐까요? 

 

 

왕성한 식욕을 보여주는 이재한 수석! 포토제닉 감입니다.

 

 

나도 포토제닉! 질 수 없다는 듯 광고 모델 같은 포즈를 취한 신현진 책임. 이번 아름다운 토요일의 개인 기증왕이자 연구혁신팀을 팀 기증왕으로 이끈 주역이랍니다. 뿐만 아니라 행사 당일 활동천사로도 나서 이번 연도 아름다운 토요일에 가히 독보적인 존재감을 빛냈습니다. 

 

다음 배달지는 경영기획팀입니다!

 

 

이것이 바로 소수정예팀의 저력이다! 피자를 들고 자랑스럽게 미소 짓는 경영기획팀입니다. ^^

 

 

다른 팀원들도 하나 둘 찾아와 함께 나누어 먹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배달되어 온 피자가 그냥 흔한 피자가 아니라 맛있기로 소문난 모 브랜드의 신상 피자라는 것!

 

 

보람찬 기부도 하고 맛있는 피자도 먹고!

아름다운 피자 데이, 내년에 또 했으면 좋겠데이~^^ Ahn


사내기자 김동희 / 안랩 커뮤니케이션팀 연수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