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랩人side/포토안랩

세계 최대 보안 컨퍼런스에서 주목 받는 우리 기업

글로벌 보안기업 안랩이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보안 컨퍼런스 ‘RSA 2013’에 작년에 이어 올해도 참가해 세계 수준의 보안 기술력을 선보입니다. 때문에 지금 김홍선 CEO를 비롯한 각 업무별, 파트별로 여러 안랩인이 지구 건너편의 현장에서 안랩의 글로벌 무대를 준비하는 중이랍니다.

 

특히 이번 RSA 컨퍼런스에서 안랩은 거리 공식 홍보 카탈로그의 메인 스폰서로 선정되어 모스콘 센터로 찾아오는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안랩 배너를 달아주니 RSA 스타일의 완성! 샌프란시스코에 한층 더 애정이 가는 한 컷입니다.

 

 

 

양쪽 거리에 걸린 스트릿 배너를 따라가면 핑크빛으로 꾸며놓은 RSA 컨퍼런스 행사장이 보입니다.

 

 

이번 컨퍼런스의 주제는 지식보안(Security in knowledge : Mastering data. Securing the world)입니다. 이 곳에서 3만여 명의 참관객이 총 600개의 세션과 부대행사로 2013년 글로벌 보안 산업의 흐름을 한발 앞서 접할 수 있습니다.

 

 

 

 

 

세계 각국의 보안 전문가 및 트렌드세터들이 행사장 곳곳에 모여 있습니다. 분주한 행사장 분위기 속에 안랩의 부스는 어떻게 단장되어 있는지 한번 가볼까요?

 

세련되면서도 신뢰감을 주는 안랩의 시그니처 컬러로 깔끔하게 정돈된 부스의 모습입니다. 이번 행사에서 안랩은 APT 대응 전문 솔루션 `안랩 MDS(국내제품명 '트러스와처')를 주력으로 선보입니다.

 

 

안랩은 이번 RSA에서 MDS에 탑재한 신기술을 최초로 선보입.

 

안랩의 신기술이 탑재된 안랩 MDS의 늠름한 제품 컷!

그 외에도 안랩 부스에서는 현실적인 위협으로 다가오는 디도스, 개인정보유출 등 요즘 그 중요성이 크게 부각되는 광범위한 보안 위협에 대응하는 솔루션도 소개합니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융합된 PC 보안 솔루션 V3 Click

V3 Click이 설치된 노트북

또한 안랩은 이번 RSA 컨퍼런스에서 미국 시장에 특화한 전략 보안 솔루션을 출시하고 글로벌 IT 기업과 협력 확대, 미국 오피스를 통한 마케팅 활동 강화 등 미국 시장 본격 공략을 위한 전략을 발표합니다.

 

디도스 방어 장비 트러스가드 DPX를 소개하는 이지황 선임

 

디도스 방어 장비 트러스가드 DPX를 소개하는 이지황 선임

최신 보안 위협 트렌드를 설명하는 마케팅 디렉터 브라이언 랭

안랩 부스에 관심을 보이는 참관객들

안랩 부스에 관심을 보이는 참관객들

안랩 부스에 관심을 보이는 참관객들

APT 방어 솔루션 트러스와처(안랩 MDS)를 소개하는 윤상인 차장

 

이번 RSA에서는 안랩에 겹경사가 있었습니다. 세계적 권위의 정보보안 어워드인 ‘인포 시큐리티 글로벌 엑설런스 어워드’에서 2개 부문을 수상한 것입니다. 개인 PC용 보안 솔루션 V3 Click이 이 상의 '최고의 백신(Anti-Malware, Anti-Spam or Anti-Virus)’ 부문 금상을, APT 대응 솔루션 안랩 MDS(국내제품명 트러스와처)가 ‘신제품 출시(New product launch)’ 부문 동상을 수상해 2관왕에 오르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수상 소감을 발표 중인 안랩 미국 오피스 세일즈 엔지니어 레오 베르솔라(Leo Versola)

상패를 들고 있는 김홍선 대표(좌)와 미국 오피스 마케팅 디렉터 브라이언 랭(우)

인포 시큐리티 글로벌 엑설런스 어워드 '최고의 백신’ 부문 금상을 수상한 V3 Click

인포 시큐리티 글로벌 엑설런스 어워드 ‘신제품 출시’ 부문 동상을 수상한 APT 대응 솔루션 안랩 MDS

 

 

  

 

세계 유수의 보안업체들이 선보이는 신기술과 함께 세계적인 보안 동향을 탐색하는 RSA 컨퍼런스는 현지 시각으로 2 25일부터 3 1일까지 축제의 장을 이어갑니다. Ahn

 

 

사내기자 송창민, 김동희 / 안랩 커뮤니케이션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