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안라이프/리뷰&팁

동생 노트북의 원인 모를 문제 PC주치의에 맡기니

PC에 문제가 생겼지만 이유를 모른다면? PC의 문제를 고치고 싶지만 고치는 방법을 모른다면?

'V3 365 클리닉 PC주치의'는 출장 기사의 방문과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자유롭고 편하게 PC 점검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그 동안 출시된 통합백신 제품과 차별되고 업그레이드된 제품임을 알 수 있다. 게다가 1개의 제품으로 3개의 PC까지 진단받을 수 있으니 부담 없이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다.

동생의 노트북이 자꾸 꺼지고
, 끊김 현상이 있어서 'V3 365 클리닉 PC주치의'를 사용해 보았다. 워낙 게임도 많이 하고, 동영상도 많이 보고, 더욱이나 평소에 거의 노트북을 끄지 않고 생활을 해서 노트북에 이상이 있다고 생각했지만, 뚜렷하게 무엇이 잘못된 건지 모르기 때문에 원격 지원을 받았다.

인터넷으로 원격 지원을 해주는 PC주치의 예약을 했다. 원하는 날짜, 원하는 시간대, 사용자의 연락처, 그리고 무엇이 문제인지 내용을 쓰면 원격 지원 요청이 완료된다. PC 문제뿐 아니라, 정기적인 컴퓨터 검진도 가능하므로 사용자가 편한 날짜와 시간에 맞춰 언제든 점검을 받으면 된다.

정확히 내가 예약한 2시에 PC주치의에게서 연락이 왔다. 접속 번호를 입력하자 원격 지원하고 있다는 화면이 뜨면서 주치의가 PC를 검진하기 시작했다. 사용자 모르게 깔린 프로그램을 지우고, 바이러스 검사도 하고, 레지스트리 편집기로 변경된 사항도 확인해 가며 PC에 대해 잘 모르는 사용자를 위해 꼼꼼하게 점검을 해주었다. 주치의는 중간 중간에 계속 전화를 하며, PC의 상태를 사용자에게 답변해주면서 앞으로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까지 당부를 해주고 점검을 끝냈다

V3 365 클리닉 PC주치의를 사용하면서 이렇게 한 번씩 검진도 받고, 문제점을 고치는 것도 원격으로 확인할 수 있으므로 나중에 똑같은 문제가 생겼을 때 빠르게 고칠 수 있을 수 있다. PC를 사랑한다면, V3 365 클리닉 PC주치의를 사용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내 건강을 관리해주는 주치의처럼 내 PC를 관리해주는 PC주치의도 유용한 시대이다.  Ahn
 

대학생기자 윤소희 / 순천향대 정보보호학과


윤소희가 '보안세상'에 왔습니다. 아직도 절 모르신다구요 ? 더 강한 파워, 더 색다른 매력, 더 불타는 열정으로 ! 풋풋함과 눈웃음까지 겸비한 여자! 그리고 뻔뻔함까지 ! 누구라도 기억할 만하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