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연구소 판교 사옥으로 떠나는 가을 소풍 (2)

안랩人side/포토안랩 2011.10.12 11:07

안철수연구소 첫 사옥인 판교 사옥으로 떠나는 가을 소풍 2탄! 
1탄 http://blogsabo.ahnlab.com/930
에 이어 오늘은 삼삼오오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를 소개합니다. 그럼 함께 출발해 보실까요?

테이블 싸커 


간식 내기나 점심식사 내기, 아직도 사다리 타기를 하신다고요? 이제 그런 재미없는 내기는 그만! 안철수연구소 판교 사옥 내에는 재미도 있고 몰입도도 높은 테이블 싸커가 있습니다. 회전봉을 돌리는 순간만큼은 지위고하를 막론하고 안랩인은 동심의 세계로 빠져든답니다. 테이블 싸커에서 펼쳐지는 숨막히는 긴장과 스릴, 궁금하지 않으세요?  

다트 놀이


중앙계단 옆에서 들려오는 테이블 싸커의 함성소리가 있는가 하면, 복도 한 편에서는 다트 놀이가 한창입니다. 업무 걱정은 잠시 날려 버리고 내 안에 잠재된 명사수 본능을 만날 수 있습니다. 손 끝에서 타오르는 열정으로 스트레스도 안녕~! 다트 게임에 걸려있는 운명의 룰렛 소리 생각만 해도 짜릿합니다!

구내 자판기와 쉼터


여가 활동을 위해 재미로 게임을 하는 경우가 있는가 하면, 내기가 동반되는 게임도 분명 있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테이블 싸커와 다트판 옆에는 구내 자판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게임에 이겨 얻어 먹는 재미도 있고, 안이 훤히 보이는 자판기에서 골라먹는 재미까지! 맛도 2배 재미도 2배인 구내 자판기입니다. 저는 25번으로 고르고 싶네요.


자판기 옆에는 편히 앉아서 담소를 나눌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독특한 모양이 보이지 않으세요? 글로벌 소프트웨어 회사답게 키보드를 활용한 쿠션과 테이블이 눈에 들어옵니다. 그 중에서 AHNLAB이라는 글씨를 차례대로 누르며 앉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라운지


판교 사옥의 또 다른 매력은 바로 라운지에 있답니다. 푹신한 쿠션에서 이런저런 미팅도 갖고 휴식도 취하는 안랩인들의 모습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라운지 한 켠에는 이렇게 주요 뉴스가 흘러나옵니다. 휴식을 취하는 와중에도 항상 세상 돌아가는 일에 촉각을 곤두세우는 안랩인들! 어때요? 멋지지 않나요?


하지만 그 무엇보다 라운지를 빛내주는 것은 바로 이 안마의자입니다. 부드러운 손길로 나를 보듬어주는 안마의자와 한 몸이 되노라면 피로는 영원히 안녕~입니다. 때마침 잠시 휴식을 취하는 어플라이언스사업본부 고광수 본부장이 감사하게도 안락한 포즈를 취해주었습니다. 

알면 알수록 빠져들 수밖에 없는 안철수연구소 판교 사옥! 다음을 기대해주세요.^^ 

사진으로 하는 안철수연구소 사내 투어

Ahn

사내기자 모희서 / 안철수연구소 커뮤니케이션팀